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커피가 맛있는 갈매카페 뉴웬(newen)_아이스라떼 테이크아웃

 

갈매카페 NEWEN

 

갈매카페 뉴웬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첫 포스팅입니다^^

 

제가 사는 동네에 작년 말에 멋진 카페 하나가 오픈했어요.

이름은 뉴웬[newen]이에요. 흔해빠진 체인카페가 아닌 개인카페로

갈매카페거리가 아닌 갈매역아이파크애비뉴에 오픈을 했네요.

여기 매장 인테리어가 보통이 아니에요!!!

 

 

 

 

 

 

외관을 보았을때는 굉장히 현대적이고 서구적인 인테리어인데요,

내부를 살펴보면 비록 한테이블이긴 하지만 온돌방이 생각나는좌식 테이블이 있구요.

동양의 향기가 물씬 나는 정원인테리어도 있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관계로 예민하신분들은 페인트 냄새랄까? 그런 공사 냄새를 맡기도 하는거 같아요.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제 동생이 좀 예민해서^^;

 

 

 

 

 

 

 

커피가격은 아메리카노 3,500 라떼/카푸치노/아인슈페너 4,000 바닐라라떼/카페모카 4,500 정도에요.

퀄리티치고 가격이 괜찮은것 같아요. 당연히 와이파이 가능하구요, 화장실은 매장안에는 없고

아이파크애비뉴 건물내 화장실로 가야하는데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케익과 스콘, 딸기연유브레드 같은 디저트 종류도 판매중이에요.

총 30 여석이 있는데, 단체 손님들이 앉을 수 있을만한 테이블이 좌식포함 4개 정도 되요!

제가갔던 이 날도 단체손님이 계시더라구요.

저같은 경우는 동네친구가 없는 관계로 혼자 간 적이 많은데 사람이 없을땐 괜찮지만

사람이 많을때는 혼자있기에는 좀 뻘쭘해요    

 

 

 

 

이날은 아이스라떼 테이크아웃해서 집에서 마셨어요^^ 테이크아웃잔마저 감각있는 갈매카페 뉴웬!

집에서 가깝기도 하지만 커피도 맛있고 가격도 괜찮아서 앞으로도 자주 갈 것 같아요.